[DEV] study&learn
article thumbnail
내 마음에 동요가 일고 마음 속에서 원해, 정말 원해, 정말 정말 원해!라고 외쳤다.
그 소리는 매일 오후면 들렸고 떨쳐버리려 노력할수록 커졌다.
[솔 벨로]

 

 

그래! 힘들지만 싸워보자!

 

알고리즘 모의고사...

아주 그냥 멘붕 그 자체...

코드한테 아주그냥 후드러 맞았다...

 

문제가 어려웠던건지, 아니면 머리가 회전이 안됐던 건지.

어느 방향이든 내가 내 실력, 컨디션 끌어올리고 조절해야지.

 

오늘은 뭔가 풀지못하는 문제 앞에서 멘붕이 왔지만,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동기부여(?)가 된 느낌.

 

화이팅하자.

 

이번주 나의 목표!!!

  1. 혼공자 1회독
  2. 1일 1알고리즘
  3. 1일 1로그
  4. 자바의 정석 유튜브 강의

다 못해도 좋아.

다 하려고 노력이라도 하자.

다 하면 물론 너무나 좋고!!!

 

화이팅!!

그래도 뭔가 어제보단 오늘 더 잘아는 느낌이 좋다.

매일매일 이 기분을 느껴보자!

profile

[DEV] study&learn

@devjuni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